구김없는청바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끼라 조회 33회 작성일 2020-10-17 00:12:08 댓글 0

본문

당신의 청바지 핏이 별로인 이유

오늘 다루는 컨텐츠는 당신의 청바지 핏이 별로인 이유입니다. 내가 그런 케이스가 아닌지 점검하고 가시죠!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aks_closet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aks_closet
비즈니스 이메일 - saks_closet@naver.com
----------------------------------------------------------------------------
배경음악/효과음 : 뮤팟(https://mewpot.com)
촬영장비 : 소니 A7M3 / A6400 / rx100m7
패션튜브삭형 : 미안하다 이거 알려주려고 어그로끌었다.. 삭형 다림질 수준 ㄹㅇ 실화냐? 진짜 세계관최강자들의 다림질이다..
여행가고싶네 : 무릎 말고도 청바지 발목쪽도 늘어났는데 똑같이 하면 되나요?
Yoseb Kim : 삭형님 다리미 쓸때 작은 핸디형 스팀 다리미로 해도 되나용..?
SH P : 스탠드형 스팀 다리미도 가능할까요?
성이름 : 삭형 이건 알콜 성분 강할수록 더 잘되겠죠? 초록뚜껑보단 빨간뚜껑?
조환희 : 와우
진짜괜찮은사람 : 무릎발사 원인은 뭔가요???
Vulin Lemaire : 가장 중요한 세탁이 빠졌네요. 세탁을 자주하는게 좋습니다. 청바지가 편한 이유는 입을때 편한것 이외에도 자주세탁해도되는 관리의 용이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팬츠들과 다르게 자주 세탁하면 페이딩이 다잘 잡히고 무릎발사 가랑이폭파등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한 7~ 10년전쯤에는 고온즈데님을 장기간 세탁하지않고 페이딩을 깊게 빼는게 유행했었는데 요즘은 다세탁의 은은한 페이딩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고 생지보다 원워시로 나오는 제품도 많습니다. 전 페이딩을 보면서 내바지가 생겼다는 느낌이 좋아서 다른팬츠보다 청바지에 더 투자하는편입니다. Pbj lvc fullcount resolute orslow 등 있지만 가장 편한게 좋아서 풀카운트1108을 주데님으로 입습니다.
Jaemin _ : 스팀다리미 아니어도 괜찮아유?
최영욱 : 형! 이렇게 하면 다려준게 얼마나 오래 가나요?

남자면바지, 청바지핏 예뻐지는 쉬운 남자패션 꿀팁! (feat. 스팀다리미)

새로 산 바지 예쁘게 입을 수 있는
간단하지만 소중한 꿀팁 하나 알려드립니다!

[신체 스펙]
176cm 65kg

[착용한 맨투맨]
현실스타일러x비토우 / 247 스웨트셔츠 블랙 / M
https://cafe.naver.com/realstyler/3279

[착용한 청바지]
브랜디드 / 1953 STRANGER JEANS [CROP STRAIGHT] / 28

[착용한 신발]
나이키 / 데이브레이크sp 회보 / 265
현실스타일러 : 구독과 좋아요는 언제나 감사합니다
-
247 모크넥, 맨투맨 할인구매
https://cafe.naver.com/realstyler/3279
책 '오빠의옷빨' 네이버디매 소개
http://bit.ly/2VYXs7p
책 '오빠의옷빨' 구매
http://bit.ly/2SVJuBu
머팍씨 : 현실님 ㅠㅠ 그뭐지 바지가 가랑이부분이 꼬툭튀는 아닌데 허리도 알맞고 엉덩이도 딱맞는데 뭐라해야할까 3분20초 에 보면 왼쪽 가랑이쪽에 저렇게 주름?이 잡히더라구요 양쪽이 이현상은 왜그런것일까요? ㅠㅠ
q2w3e4r 1 : 선 잡혀있는 바지에 해줘도 괜찮을까용?
김준영 : 슬림핏 데님에 써도 괜찮아지나요 ?? 무릎부분에 주름이 생기는거 같아서요 ㅠㅠ
난 난 : 바지 접는법에서 막힘
1930’ : 저 바지에 튀어나오는 라인 바지 살 때마다 엄청 신경쓰였었는데 알려주신대로 해보고
바로 해결됐어요! 감사해요 ㅠㅠ
이ᄎᄉ : 이걸로 레직기도 잡을수잇나요?
이ᄎᄉ : 스팀다리미 어디껀지좀아려주세용 ㅠ
ES P : 와 진짜꿀팁 개감사!!
다이효쿠-daily : 감사랍니다

안 입던 통큰바지 살려보자!! 난이도 최하 바지 앞주름 잡기 【패션꿀팁】

───────────────────────────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zzang9daddy
트위치 생방송 ▷https://www.twitch.tv/zzang9daddy
내 악세사리\u0026티셔츠 브랜드 ▷ http://etce.kr/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contact_zzang9@naver.com
아껴야한다구썅 : 저거 안녹나하고 보고있는데 진짜 녹아버리누ㅋㅋㅋㅋㅋ빵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범탱 : 다림질 안하고 옷 걍입고다녔는데 난 다림질 한번도 해본적없으니 세탁소에서 맡기는게 나을듯
백호영 : 썸네일 바지 정보 아시는 분 ㅠ
saint laurent : 아니 우리동네 세탁소는 촌동네라그런가 레직기도 뭔지모르고 인심길이도 뭔줄모르는듯 진짜 여러군데 다 다녀봐도그럼
Hwan Lee : 이거 면바지도 가능한가요???
Chang-Hyeon Kim : 오 하트 형꺼 다리미모델 예뻐서 바로 구매했습니당
Chang-Hyeon Kim : 형 다리미 어떤 모델이에욥?
손태경 : 몇시간 입어도 저 주름은 안사라지나요..?
이재혁 : 이거슬랙스에도되나요?
스땀마까스띠뽀 : 2:03 킬포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 돌려보는 중큐큐큐큐큐ㅠㅠㅠ큨큐ㅠㅠㅠㅠㅠㅠ

... 

#구김없는청바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1app.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