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캠퍼스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엑소 조회 20회 작성일 2020-09-18 08:26:13 댓글 0

본문

[2J9 Outfit] 아디다스 캠퍼스 신발을 샀다

#아디다스 #캠퍼스
컨버스는 너무 많이 신고, 반스는 질리고, 아디다스 운동화, 캠퍼스를 질렀습니다
캠퍼스, 짱이에요!
j min : 검은색 어디서 구하셨나요...
아무리 찾아도 직구외엔 안보이네요...
Insun Shin : adidas heartbeat

2019년 가성비 좋은 아디다스 운동화 TOP7 [코비진스 랭킹]

세달만에 올리는 운동화 랭킹영상이네요 ㅠㅠ
언급한 제품들 모두 괜찮은 녀석들이니 운동화 고민하셨던 분들 진지하게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이제 랭킹영상은 한달에 두번이상 꼭 업로드 되니 기대해주세요!!!



코비진스 이메일 : dufflecoat@naver.com (광고 및 비지니스 문의)

코비진스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kobejeans
코비진스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ufflecoat

#아디다스 #가성비좋은운동화top7 #랭킹영상 #코비진스
홍서리 : 간단히 달리려는 운동 거의 안 한 초보인데 검색해보면 다 막 10이 기본이라 너무 당황했었어요 ㅠㅠㅠ 유용한 영상 감사합니다
김지민 : 5 3 2
김갑환 : 나이트조거 발가락부분이 애매합니다
제가 280~285신는데 조거는 285로 공홈에서 구매했습니다 근데 엄지발가락 부분이 분명여유가있는데도 불구하고 답답하더군요 그렇다고 290으로 가면 오리발되는거같아서 싫고 아무래도 이신발은 끝으로갈수록 폭이좁아지는 디자인때문인거같습니다. 꼭 신어보고 사셔야해요
나도유튜브할까? : 락카디아 트레일은 트랙용 러닝화 아닌가요? 디자인은 트레킹화같긴한데...
삐약이 : 알파바운스 어디갔어요 흑 ㅠㅠ
사수자리YouTube : 코비진스님 리뷰영상 너무 잘 봤습니다~ 나이트조거 이 가격대에 괜찮은거겠죠~?^^
https://coupa.ng/bDUsQu
사영 : 코비진스님 이 영상보고 센스부스트 사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290사이즈 사서 신었는데 발등때문에 285에서 290으로 갔거든요 나이트 조거도 살까 싶은데 그건 285면 될까요....?
Mingiu Lim : 3:22 센스 부스트 구매한 사람인데요 쿠션이 너무 물렁해서 잠깐 신었을떄는 편했는데 1시간이상 신고 있으면 발이 너무 피곤하더라고요. 그리고 뒤에 발뒤꿈치를 못잡아줘서 걷거나 뛸때 발이 신발 안에서 움직입니다.
ghetto foxy : 듀라모딱 한가지 단점:신발스르륵 벗겨짐
사영 : 발등이 높아서 들어가려나 싶네요 센스부스트. 허라취는 290어떻게 집어 넣었었는데 센스부스트도 290사면 되려나요...

스타일리스트가 추천하는 한 번 사면 평생 신을 가성비 클래식 운동화★

여러분들을 위한 오늘의 꿀팁은!!
바로 운동화! 스니커즈인데요!!

매일 구두나 부티를 신으면 발도 아프고..
발이 편하면서 스타일리쉬한 슈즈는 없냐구요?!

그래서 준비했답니닼ㅋㅋㅋㅋㅋ
제가 요즘 목 디스크에 걸려서
운동화를 신고 다니는데
편하면서 시크함까지 잡을 수 있는
패알못 분들을 위한 무조건 성공하는 클래식한
운동화들!! 제가 알려드릴게욬ㅋㅋㅋ

10년 아니 100년(?)도 신을 수 있는ㅋㅋㅋ
유행도 안 타고 어느 룩에도 다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스니커즈!!

도움이 되셨거나 유용하셨으면 아시죠?!ㅋㅋㅋ

구독 좋아요 댓글까지~~ 띠딧!!!!!


#운동화 #운동화추천 #스니커즈추천

#운동화스타일링 #스니커즈스타일링 #운동화코디 #스니커즈코디

#나이키코르테즈 #뉴발란스9 #반스올드스쿨

#아디다스스탠스미스 #컨버스척테일러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z yyy : 반스 살까요 컨버스 하이살까욤 ㅠㅠ
이정현 : 맨투맨에 조거팬츠 같이 후리하게 입을때는 어떤 신발이 좋을까요? 테일윈드 흰검이랑 컨버스 척70로우 검정 두개중 머살지 고민하고 있어여
밍구르 : 부츠컷 청바지엔 어떤 스니커즈가 어울릴까용ㅠㅠ 고민
tams : 나이키 운동화 BEST 3
1.나이키 에어맥스플라이 운동화 M AT2506-100
쇼핑하기 https://coupa.ng/bJsYsW
2.나이키 ACMI 운동화 W AO0834-100
쇼핑하기 https://coupa.ng/bJsYwJ
3.나이키 에어맥스270리액트 보라 아이보리 핑크 민트 정품 빠른 해외배송
쇼핑하기 https://coupa.ng/bJsYCY
2nd wu : 자두랑 똑같이 생겼네여
길냥 : 티눈 때문에 아무거나 못신는 1인...
밍구르 : 앨리스님 운동화 2탄원해용♡ 저 키작은 녀잔데 농구화사고시퍼용 ㅠㅡㅠ 보통 레깅스나 미니원피스같은데 입는 코디를 권하던데 바지랑은 입을 수없나용.. 궁그미예용♡
오야르 : 전 뉴발9시리즈 빼고 다있네유 ~
Jane Yoon : 썸네일에 신발 색상만 조금 다를뿐 다 있어서 놀랬네
J.c Mendoza : ✌

... 

#아디다스캠퍼스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1app.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