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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실험맨 조회 28회 작성일 2020-10-17 00:39:1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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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안지 마킹 실수 했어요" 말했다가…수능 0점 처리 / KBS뉴스(News)

대입 수능 수험생이 답안지를 실수로 수정한 사실을 솔직하게 알렸다가 전 과목 0점 처리될 처지에 놓였습니다. '4교시 탐구영역' 시간에 벌어진 건데, 해마다 이 시간대에 단순 실수로, 전 과목이 0점 처리되는 수험생들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 3년 동안 '4교시 응시방법' 위반 건수는 329건. 지난해 부정행위의 절반이 4교시에서 적발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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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입수능 #마킹실수 #0점처리
뿌뿌삐삐 : ㅈ민국
Jung sang su Tae jear gun : 1년전게 왜뜨누
흑인 그 자체 : 감독관은 잘한거 맞지 교육부가 ㅂㅅ인데
아에이오우00 : 안쓰러워 죽겠다
U.J.S. The Glorious King God General Emperor : 좋은 대학 갈 애들은 이런 실수 안함 ㅋㅋ 마킹 연습을 해야지 했다하더라도 실전이 가장 중요한거지 학생 한명한명 편의 봐주면 그 한명으로 나머지 학생들이 민원 넣는게 더 큰거임
ᄏᄏᄏᄏ : 역시 좆육부 ㅋㅋㅋ 걍 없어지는 게 우리나라 미래에 더 도움일 듯 외부적인 요인이 아닌 학업 스트레스 때문에 자살하는 학생들은 자살이 아니라 교육부가 죽인 거나 다름없음
이준서 : 아니 ㅆㅂ헬조선 교육부 장관 모하냐..
이창희 : 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대한민국규정 웃기다
규정으로 한명 인생 꼬이게 만들어서 좋을듯
호텔에서 문제만들면서 돈은 돈대로 다 받고
ㅋㅋㅋ 그 돈 가지고 놀고 먹는데 쓰지말고 저런 디테일한 규정 하나 수정 할 생각은 안하는건가
대한민국최고 교육관계자들이
JamNu : 저렇게 했으면 해당 과목만 0점줘야지 왜 전과목 0점임
윌ᅳ하!암 : 진짜 그 실수하나도 실력이다 ㅇㅈㄹ 하면서 영재를 놓치는 우리나라 수준~~~

내가 수능 4번 보면서 느낀, 수능날 꼭 알아야 할 꿀팁 모음! ( feat. 수능시계 셋팅법 )

사용한 시계는, 진리의 '카시오 수능시계' 입니다.
아 그리고, 수능날 사용할 시계는 웬만하면 하나 사시는거 추천드리옵니다.
생각보다 시계 약이 금방 다는 것 같더라구요...! + 그냥 혹시 모를 위험성을 제거하기 위해서 !
조금 돈이 아까울 수 있지만, 없앨 수 없는 위험성은 다 없애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


https://orbi.kr/00025024613
대따 자세히 이것저것 써주신 글도 있길래 첨부해봅니다!
jaeho : 1:36 이 지우개 ㄹㅇ 스무스하게 지워져서 놀랐어요 근데 문제가 너무 잘지워져서 내 독서 문제집 프린트 글씨도 엄청 안보이게 지워졌어요
공감1004 :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수능보는 학생입니다.
혹시 수능 볼 때 몇시에 일어나셨나요?? 그리고 학교에는 8시10분까지 입실이지만 형은 몇시에 수능장에 들어가셨나요??
파인만사생팬 : 손목에 시계 차고있으면 부정행위인가여??
patric K : 형님 근데 화이트 쓸때 볓번까지 그었어요 한번만 그으면 불안한데 여러번 그으면 안읽힐까봐 불안해서요....
patric K : ㄹㅇ 꿀팁이네요 저도 사순데
태촌 : 저기 수능시계 소리가 째깍째깍 미세하긴 한데 들려요 이거 상관 없나요?
정윤환 : 시계 종류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 시계 꿀팁 ㄱㅅ합니다 현역 파이팅
swmp Tv : 수능때 작게 말하면서 문제풀면 문제 되나요?
백승민화폐수집 : 감사합니다

시험, 면접 등 중요한 일정을 앞두고 계시다면, 66일 잠재의식 변화 & 6시간 수면관리 가이드를 이용해보세요! (알람 3회 有) [BSM Level 3 - 목표 달성]

66일 잠재의식 변화 수면관리 가이드의 6시간 버전입니다. 다가올 수능과 하반기 기업 공채 등 중요한 일정을 앞두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적게 자도 깊이 자고, 수면 관리를 통한 삶의 질/효율을 높이고, 심상화와 확언을 통해 잠을 자며 목표한 것에 보다 가까워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러한 소망과 기대를 담아 두 번째 버전의 4시간 30분 / 6시간 수면관리 가이드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전보다 업그레이드된 렘수면\u0026논렘수면 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면 중 잠에서 깨는 비율을 줄이고자 수면 유지 보조 사운드 환경을 만들었고, 수면 명상 파트에서는 셀프토크(긍정확언)과 심상화(이미지트레이닝) 기법을 통해 여러분의 잠재의식적 변화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인간의 뇌는 생각과 상상을 통해 일정 수준까지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음이 여러 연구들을 통해 보고되어 왔고, 셀프토크와 심상화의 방법들은 언어와 시각을 상상에 더욱 연결시켜 강화하는 방식으로써, 그 효과 및 활용 사례가 다양한 영역에서 수없이 입증되어 왔습니다.

따라서, 본 가이드와 함께 사고 패턴의 변화, 정서적 변화, 행동의 변화를 만들어내고 66일간의 습관화(habituation) 과정을 통해 원하는 목표에 한걸음 더 도달하시기를 바랍니다. 관련하여 수많은 연구 문헌이 있지만, 관심 있는 분들이 참고하실 수 있도록 참고한 일부 자료만을 References로 올려드립니다.

00:00 오프닝(본 가이드 안내)
01:22 1분 호흡 관찰
03:12 이미지 트레이닝 시작 - 수면 하프음악, 저전압 전기 \u0026 숙면호흡(SRR) 사운드
07:07 셀프토크(긍정확언) 시작 - 수면 하프음악, 로우알파파, 숙면호흡(SRR) 사운드
14:30 수면 하프음악(볼륨 낮아짐) \u0026 수면 사운드 only
01:15:06 화면 어두워짐 \u0026 숙면 뇌파 유도 사운드
01:50:22 첫 번째 렘수면 사운드 - 로우알파파, 화이트노이즈 앰비언스
02:00:50 논렘수면 전환 \u0026 수면 유지 보조 - 수면 하프음악(볼륨 최저), 델타파
03:31:50 두 번째 렘수면 사운드 - 로우알파파, 화이트노이즈 앰비언스
03:42:22 논렘수면 전환 \u0026 수면 유지 보조 - 수면 하프음악(볼륨 최저), 델타파
05:13:22 세 번째 렘수면 사운드 - 로우알파파, 화이트노이즈 앰비언스
05:23:53 논렘수면 전환 \u0026 수면 유지 보조 - 수면 하프음악(볼륨 최저), 델타파
06:13:29 기상 직전 렘수면 유도(최장시간)
06:30:31 기상가이드 시작(15분 간격, 총 3회 알람)


[References]
Jane Wardle, et al. (2009). How are habits formed: Modelling habit formation in the real world.
European Journal of Social Psychology. October 2010;40(6)

Svetla Velikova, et al. Can the Psycho-Emotional State be Optimized by Regular Use of Positive Imagery?, Psychological and Electroencephalographic Study of Self-Guided Training. Frontiers in Human Neuroscience, 2017; 10.

S. Burnett Heyes, et al. Mental Imagery-Based Training to Modify Mood and Cognitive Bias in Adolescents: Effects of Valence and Perspective. Cognitive Therapy and Research. 2017;volume 41, pages73–88.

Cascio, C. N., et al. Self-affirmation activates brain systems associated with self-related processing and reward and is reinforced by future orientation. Social Cognitive and Affective Neuroscience. 2015, 11(4), 621-629.

Philine S. Harris, Peter R. Harris, Eleanor Miles. Self-affirmation improves performance on tasks related to executive functioning Journal of Experimental Social Psychology 70 (2017) 281–285.

And more... (고정댓글 내용 안에 더 많이 걸어 놓음)


#6시간수면관리 #66일습관화 #목표달성 #잠재의식변화 #BSMLV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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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콘텐츠의 불법 다운로드 및 상업적 사용을 금지합니다. 콘텐츠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허가 없는 변경/배포는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불법행위임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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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영상이 끝날 때까지 반복되는 음성 내래이션, 스크립트, 명상 및 치유 기법, 음악 등 일체를 포함한 콘텐츠의 저작권은 브레이너 제이(본인)에게 있습니다. 본 영상에 사용된 배경음악은 효과적인 수면 유도와 사운드 테라피를 위해 직접 작곡을 의뢰하여 제작된 곡으로, 음악의 저작권은 브레이너 제이(본인)의 협업 파트너인 힐링뮤직 아티스트 Song \u0026 Min님에게 있습니다.
The narrations(voice-overs), scripts, applications of the psychotherapy techniques, meditation guides, or any methods used in this content to help people sleep better and/or heal their mind are under the copyright of Brainer Jay("the owner of this channel"). Also, the main and repetitive background music of this video that plays from the main story(guide) part to the end of the content is under the copyright of Song \u0026 Min, Brainer Jay's collaborative partners.

2. 영상에 삽입된 "인트로 및 알람 음악"은 오디오 플랫폼 Artlist와 작곡가 Jonny Easton으로부터 합법적인 허가를 받아 사용된 royalty-free 음악입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에 귀속된 저작물로, 라이선스 표시 하에 리믹스 사용이 허락된 콘텐츠임을 밝힙니다. 곡 'Voyager'의 일부는 리믹스 및 공정 사용의 과정을 거쳐 기상 가이드의 일부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었습니다.
The background music for the opening part \u0026 guided wake-up (alarming music) were created by other original artists such as Jonny Easton, Borrtex and Kevin MacLeod, who gave me the right to legally use their songs for the background music of my video. The creative commons content 'Voyager' has been remixed partially to be used for the alarming music. Jonny Easton's channel link is on my featured channel menu in home page.
"At Rest by Kevin MacLeod"
"Favourite Toy by Jonny Easton"
"Voyager by Jonny Easton"
"Welcome by Borrtex - from Artlist"

3. 영상, 이미지 및 각종 효과음(sound effects)은 무료 및 유료로 구매하여 정당한 사용 허가를 받은 콘텐츠 소스들로, 브레이너 제이(본인)에 의해 직접 편집 및 재구성의 과정을 거쳐 새롭게 가치가 부여("공정 사용")된 콘텐츠임을 밝힙니다. 영상 내에 사용된 일러스트 일체는 직접 창작된 콘텐츠입니다.
All the images, videos(sources), and sound effects in this content were created and/or edited by Brainer Jay("the owner of this channel") so as to put an unique value newly on every content (and fair-used every source of the contents). Those sources of the images, videos, and sound effects are "free of royalty" which were legally purchased (from Videoblocks, Artlist, Cubase, PowerDirector 365, etc.) and/or free-downloaded from PxHere, Pixabay, etc.) The illustrations were created by Soe Lim or Rylie, in partnership with Brainer Jay.
브레이너 제이의 숙면 여행 : 많은 분들의 요청으로, 기존 4시간 30분 66일 잠재의식 수면 가이드 버전을 6시간 길이로 새롭게 제작하였습니다. ^^ 인간의 두뇌는 생각과 상상을 통해서도 일정 수준까지 실질적인 변화가 만들어질 수 있음이 연구들을 통해 보고되었고, 셀프토크와 심상화의 방법들은 언어와 시각을 상상에 더욱 연결시켜 강화하는 방식으로써 그 효과 및 활용 사례가 다양한 영역에서 수없이 입증되어 왔습니다. 본 가이드와 함께 사고 패턴의 변화, 정서적 변화, 행동의 변화를 만들어내고 66일간의 습관화(habituation)를 통해 원하는 목표에 도달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본 영상에 사용된 기법 및 원리와 관련한 수많은 연구 문헌 중, 일부 자료들을 아래에 리퍼런스로 걸어드립니다.

수면 음악 작곡에 열일 해주신 힐링뮤직 아티스트 Song & Min 님께 감사드립니다!

00:00 오프닝(본 가이드 안내)
01:22 1분 호흡 관찰
03:12 이미지 트레이닝 시작 - 수면 하프음악, 저전압 전기 & 숙면호흡(SRR) 사운드
07:07 셀프토크(긍정확언) 시작 - 수면 하프음악, 로우알파파, 숙면호흡(SRR) 사운드
14:30 노토킹 - 수면 하프음악(볼륨 낮아짐) & 수면 사운드 only
01:15:06 화면 어두워짐 & 숙면 뇌파 유도 사운드
01:50:22 첫 번째 렘수면 사운드 - 로우알파파, 화이트노이즈 앰비언스
02:00:50 논렘수면 전환 & 수면 유지 보조 - 수면 하프음악(볼륨 최저), 델타파
03:31:50 두 번째 렘수면 사운드 - 로우알파파, 화이트노이즈 앰비언스
03:42:22 논렘수면 전환 & 수면 유지 보조 - 수면 하프음악(볼륨 최저), 델타파
05:13:22 세 번째 렘수면 사운드 - 로우알파파, 화이트노이즈 앰비언스
05:23:53 논렘수면 전환 & 수면 유지 보조 - 수면 하프음악(볼륨 최저), 델타파
06:13:29 기상 직전 렘수면 유도(최장시간)
06:30:31 기상가이드 시작(15분 간격, 총 3회 알람)

6시간 이후 3차례 기상 알람(각 15분 간격)이 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FERENCES]
Jane Wardle, et al. (2009). How are habits formed: Modelling habit formation in the real world. European Journal of Social Psychology. October 2010;40(6)

Benjamin Fardnet, et al. Making health habitual: the psychology of ‘habit-formation’ and general practice . Br J Gen Pract. 2012 Dec; 62(605): 664–666.

Jackie Andrade, et al. Functional Imagery Training to reduce snacking: Testing a novel motivational intervention based on Elaborated Intrusion theory . Appetite. 2016 May 1;100:256-62.

Paul C., Jerome L. S. Imagery in cognitive-behavior therapy: Research and application . Clinical Psychology Review. Volume 1, Issue 1, 1981, Pages 19-32

Anja Achtziger, et al. Strategies of intention formation are reflected in continuous MEG activity, Social Neuroscience. 2009, Volume 4:1, 11-27.

Maamet Slimani, et al. Effects of Mental Imagery on Muscular Strength in Healthy and Patient Participants: A Systematic 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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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ng Li, et al. Motor imagery training induces changes in brain neural networks in stroke patients . Neural Regen Res. 2018 Oct; 13(10): 1771–1781.

Il Ki Hong, et al. Cortical changes after mental imagery training combined with electromyography-triggered electrical stimulation in patients with chronic stroke . Stroke. 2012 Sep;43(9):2506-9.

Leon Skottnik, David E. J. Linden. Mental Imagery and Brain Regulation—New Links Between Psychotherapy and Neuroscience
Front. Psychiatry, 30 October 2019 .

Svetla Velikova, Haldor Sjaaheim, Bente Nordtug. Can the Psycho-Emotional State be Optimized by Regular Use of Positive Imagery?, Psychological and Electroencephalographic Study of Self-Guided Training. Frontiers in Human Neuroscience, 2017; 10

S. Burnett Heyes, et al. Mental Imagery-Based Training to Modify Mood and Cognitive Bias in Adolescents: Effects of Valence and Perspective . Cognitive Therapy and Research volume 41, pages73–88(2017)

Bloch, D. (2015). Positive self-talk for children: Teaching self-esteem through affirmations. BookBaby.

Cascio, C. N., O’donnell, M. B., Tinney, F. J., Lieberman, M. D., Taylor, S. E., Strecher, V. J., & Falk, E. B. (2015). Self-affirmation activates brain systems associated with self-related processing and reward and is reinforced by future orientation. Social Cognitive and Affective Neuroscience, 11(4), 621-629.

Cooke, R., Trebaczyk, H., Harris, P., & Wright, A.J. (2014) Self-affirmation promotes physical activity. Journal of Sport and Exercise Psychology, 36(2), 217–223.

Falk, E. B., O’Donnell, M. B., Cascio, C. N., Tinney, F., Kang, Y., Lieberman, M. D., … & Strecher, V. J. (2015). Self-affirmation alters the brain’s response to health messages and subsequent behavior change. Proceedings of the National Academy of Sciences, 112(7), 1977-1982.

David Creswell, Janine M. Dutcher, William M. P. Klein, Peter R. Harris, John M. Levine. Self-Affirmation Improves Problem-Solving under Stress J. PLOS ONE | www.plosone.org. 1 May 2013, Volume 8; Issue 5; doi: 10.1371/journal.pone.0062593.t001

Janine M. Dutcher, J. David Creswell, Laura E. Pacilio, Peter R. Harris, William M. P. Klein, John M. Levine, Julienne E. Bower, Keely A. Muscatell, Naomi I. Eisenberger. Self-Affirmation Activates the Ventral Striatum: A Possible Reward-Related Mechanism for Self-Affirmation. Psychological Science February 25, 2016; pp. 455–466

Philine S. Harris, Peter R. Harris, Eleanor Miles. Self-affirmation improves performance on tasks related to executive functioning Journal of Experimental Social Psychology 70 (2017) 281–285.

Bandler, R., & Grinder, J. (1975). The Structure of Magic: A Book About Language and Therapy, Volume 1. Palo Alto, CA: Science and Behavior Books.

Zaharia, C., Reiner, M., & Schütz, P. (2015, October 5). Evidence-based neuro linguistic psychotherapy: A meta-analysis. Psychiatria Danubina, 27(4), 355–363
박박 : 코 끝이 안보여요...
red : 얼마 안 남았다. 화이팅

00:00:31 6시간 30분
00:30:31 6시간

01:00:31 5시간 30분
01:30:31 5시간

02:00:31 4시간 30분
02:30:31 4시간

03:00:31 3시간 30분
03:30:31 3시간

04:00:31 2시간 30분
04:30:31 2시간

05:00:31 1시간 30분
05:30:31 1시간

06:30:31 기상가이드
이름 : 14:30
이루미 : #1 (10.14.수, 10pm~4am)
#2 (10.15.목, 10pm~5:10am)
#3
#4
#5
ChARm _ : 호수에서 돌던지면서 잠들다가 넘어왔어요!
23일 남았지만 들어보려구요.
여름때부터 들었는데, 덕분에 끝까지 왔네요!
남은 기간도 잘 부탁드립니다:)
올해 꼭 합격해서 합격자수기 발표할 때 브레이너제이 추천할게요!!!:)
EAN D : Everybody Good night!!!!!!
젬니 JEMNI : 제이님 너무 감사합니다 이거 듣고 잠 잘 잤
옐로 : 3:10:00 꿈꾸면서 깼어요... 전 호수가서 돌 던져야할듯ㅠ
세아 : 7시간짜리도 될까요?ㅠㅠ

... 

#수능시험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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