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라노닛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서기이천년 조회 26회 작성일 2020-10-17 16:17:45 댓글 0

본문

[카랩/CARLAB] 닛산 무라노 시승기

형태: 자동차 전문 시승기 및 뉴스, 커뮤니티 사이트

공식홈페이지 : http://www.carlab.co.kr/
페 이 스 북 : https://www.facebook.com/carlab01/
네이버 TV 캐스트 : http://tvcast.naver.com/carlab
네이버포스트 : http://post.naver.com/my.nhn?memberNo=2632984
유투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wlaQGxdEg-VQtbyxFWnlZg
mission609 : 성능이나 다른 모든걸 떠나서 앞뒤 디자인이 에러네요
S G : 우리 엄마차도 무라노2017인데
바보 : 재밌네요 ㅎ 시승기 굿
joony han : 여자분 진행 잘하네요. 목소리 발음 좋고.. 남자는 털난 다리 여자앞에서 뻗는게 별로...
정선욱 : 여자분 섭외할꺼면 이쁜분으로 하시지ㅡㅡ 여자엠씨섭외한 이유를 모르겠네요

닛산 올뉴 무라노 하이브리드 시승기, 성능, 연비, 공간, 편의성, Nissan Murano

닛산 3세대 무라노는 맥시마를 닮은 디자인에 현대 맥스크루즈보다 넓은 실내를 갖췄고, 이전 VQ 3.5대신 2.5 수퍼차저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으로 성능은 더 강해졌고, 연비는 대폭 향상됐습니다.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전동 폴딩 2열 시트, 보스 오디오 시스템 등 편의 안전 장비도 넉넉합니다.
시승 : 모터리언 박기돈 편집장
And.D D : 뒷자석이 진짜 편해보이네요~ 닛산은 영업점이 많이 없어서 ㅠ
Pedro : 일제 차 사지맣 이 친일파새새기들아 !!!
일제 차 사지맣 이 친일파새새기들아 !!!
일제 차 사지맣 이 친일파새새기들아 !!!
일제 차 사지맣 이 친일파새새기들아 !!!
Dong Hyeon You : 어이 모터리언 모터그래프 현대투싼 범퍼빔 나왔다 니들이 아떻게 반박할지 지캬보겠다
팩트가져와봐
SuSang Ryu : 어조가 매우 친근해서 좋은 듯. 마치 친한 동네 선배가 새 차 사가지고 와서 자랑하는 것 같은 분위기. ㅎㅎㅎㅎ
송봉창 : 하이브리드인데 연비가 겨우 10킬로에요?? ㅡㅡ;;
애매하다~~~
owms ikdh : 여러번 느낀거지만.. 모터리안은 제대로된 시승기영상을 한번도 올린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제대로 된 시승기라면, 장단점과 주행시느낌을 사실적이고 구체적으로 묘사해야 하는데..

모터리안의 영상은, 디자인설명+기능설명+장점조금. 이게 전부입니다.

거의 모든 모터리안의 영상이 이런것 같습니다. 시승기가 아닌 동영상자동차부로셔 정도...
조은숙 : 인트로부분은 소리가 잘안들리는 현상이 있고 리뷰하실떄 착용하신마이크가  잡음이 나네요
245 Park : 마이크에 솜이 빠져서 잡음이 많이 들어간 모양이군요...
막내기자 : 오! 닛산에 꽤 괜찮은 SUV가 있내요!
쓸만한 아이같습니다!
dh son : 편집장님 여러차타보시면서... 100마력 차이를 체감못하시고 300마력대라고 말씀하시다니..잘봤습니다

닛산 올 뉴 무라노 하이브리드 시승기(Murano Hybrid Test drive) - 2016.07.07

닛산 올 뉴 무라노는 2014년에 데뷔한 3세대의 부분 변경 모델입니다. 국내에는 2016년형에 추가된 하이브리드 한 가지만 판매되고, 트림도 플래티넘 하나입니다. 외관은 확실히 호불호가 갈리는 디자인이고, 실내는 패스파인더보다 좋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약간 허술한 면이 있긴 하지만 실내의 전체적인 구성은 괜찮은 편입니다. 2열 공간도 충분하구요.
동력 성능은 좋은 편이고, 시속 90km로 정속 주행하면 리터당 18km 내외의 연비가 찍힙니다. 체감 연비는 평균 이하로 느꼈구요. 그리고 덩치를 생각하면 회전 성능도 좋습니다. 반면 무라노는 굽은 길을 강하게 돌 때 간헐적으로 스티어링이 잠기는 것 같은 현상이 발생합니다. 제동력은 초기 반응이 약간 느리지만 전체적인 성능은 좋은 편입니다. 무라노 하이브리드는 차체가 큰 패스파인더보다 약간 비싸지만 5인승이라서 뭔가 포지션이 애매합니다. 돈을 더 주고 7인승 패스파인더나 익스플로러 대신 무라노를 살 이유가 별로 없다고 생각됩니다.
닛산 올 뉴 무라노 하이브리드 플래티넘
4,900×1,915×1,690mm, 2,825mm
2,488cc 수퍼차저+전기 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 총 출력 235마력
최대 토크 33.7kg.m/3,600 rpm
연료 탱크 용량 71.9
변속기 X트로닉 CVT
공차중량 1,915kg
타이어 235/65R/18
서스펜션 독립식 스트럿/멀티링크
복합 연비 리터당 11.1km
CO2 배출량 153g/km
가격 5,490만원
윤형건 교수 인터뷰
http://blog.naver.com/low_quality/220600053196
Joon-Yong Park : 공부를 하고 설명을 하세요. 말 뿐임. 운전 실력이 없음. 입만 살아 있음.
Joon-Yong Park : 공부를 하세요. 그리고, 코너링을 경험하세요.
김케빈 : 오르막길 후진시 차가 안움직이눈데 어떻게 하시나요? 찔끔찔끔 아주 조금 움직입니다
hgg 123 : .
Yusin Pak : 비싸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suv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크게 매력적인 뭔가라 많지도 않죠.
전덕찬 : 7인승 아니고 가격패스파이너보다 비싸다고 살필요 없다고 여러번 언급하시는게 구입하려고 하는사람한테는 듣기좋지는 않습니다. 익스나 패스 더싸도 마음에 들지 않거든요.
의식의흐름 : 한기자님 시승기 항상 보고있습니다
가솔린 suv 찾고 있는데
무라노는 비싸고.. 걱정이 많내요
아무튼 재밌게 잘 보고있습니다!
서신왕자 : 이 가격대에서 대안이 되는 차량이 꽤 돼서 경쟁력이 별로일거라는 생각은 들지만 또 살사람은 사죠. 장점이야 있으니까요. 시승해봤는데 외관, 실내 디자인 모두 뛰어나고 suv같지않은 승차감도 괜찮고 주행성능은 부드럽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2톤에 육박하고 거기에 4륜구동인데 이만하면 연비도 괜찮구요. 판단은 소비자가 하겠죠. 시승기 잘봤습니다~
Henry Ha : SUV 구입을 위해 검색하다 무라노 시승 동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아래 코멘트에서 급 선회중 스티어링이 잠기는 것 같다고 하셨는데 조금만 더 구체적인 설명 부탁드려도 될까요?

그리고, 차량 가격 대비 패스파인더나 익스플로러보다 상품성이 떨어진다고 생각하시나요?

감사합니다!
소잃고뇌약간고친다 : 구형과는 정반대가 되어버렸네요.. 얼마전에 구 무라노 3.5 구매해서 타고 다니고 있는데요. 움직이는 스위트룸 이라는말이 이해가 가더군요.. 이 신형은 어떤지 모르겠지만서도 구 무라노 잘타고 있네요^^

... 

#무라노닛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1app.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